업체 및 엔지니어 소개

회사 소개, 공장 소개, 상품 소개, 서비스 소개, 엔지니어 소개 게시판입니다. ※회원가입 필요 없이 지금 바로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위반 글들은 사전통지 없이 삭제합니다.

회사 분류

현대모터산업(주)은 (주)현대중공업의 대리점으로서 대한민국 산업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경기도 시화공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문

현대모터산업(주)은 (주)현대중공업의 대리점으로서 대한민국 산업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경기도 시화공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회사명 : 현대모터산업(주)
● 대표 : 원 동석
● 홈페이지 URL : http://www.hyundaimotorindustries.com/
●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옥구천동로 120 (정왕동 1359-11)
● 전화 : 031-434-9811
● 팩스 : 031-432-0020
● 메일 : cs@hyundai-motor.kr
● 소개내용 :
현대모터산업(주)은 (주)현대중공업의 대리점으로서 대한민국 산업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경기도 시화공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종 중소형제품부터 대형(고압)제품까지 Motor, Reducer, 일반 Inverter 및 절전형 Inverter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성심 성의껏 상담하여 드립니다.
현대모터산업(주)은 견적, 주문에서 납품 및 A/S에 있어서 고객의 이득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귀사의 협력업체가 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언제라도 연락 주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친절히 상담 및 납기에 대응하여 드립니다.또한, ERP SYSTEM 및 자가 물류 창고를 운영하여 다양한 재고확보로 귀사의 재고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CS SYSTEM을 통해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업무의 최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모터산업(주)은 창사이래 줄곧 '고객감동이 최우선이다'라는 명제아래 전직원들이 '완벽품질’‘납기엄수'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살아가며 맺는 많은 만남들의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기억으로 남는 소중한 인연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현대중공업 유도 전동기
현대 전동기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국내 최대규모로 보유하고 있으며 해외인증 최대보유 및 국내 동종업체 중 해외수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현대 전동기는 FEM, CFD 및 Harmonic 해석을 통한 국내 최고 효율을 실현하며 소음의 최소화와 저진동을 구현합니다. 모든 기종에 F종 채택 및 UL, CSA 인증 절연자재 사용으로 신뢰성 및 안정성을 확보하며 100만회 정역회전 시험과 -40℃ 극저온 시험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합니다.더욱 향상된 성능과 경량화 된 제품은 물론 언제나 최고의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현대중공업의 서비스를 만나보십시요!

절전형 양방향 인버터
고성능 센서리스 벡터 드라이브와 회생 유닛이 하나로! 20년 이상의 축적된 기술 노하우로 'Zero' 속도에서 200%의 기동 토크를 구현하며 200%의 스텝부하에서도 3%의 속도변화가 가능.주요 특징으로 제동 전력 회생을 통한 40% 이상의 뛰어난 전력 절감이 가능하며 위상/주파수 자동 추적과 다양한 통신 지원(Mod-bus, Profi-bus, CAN, Bluetooth, Wifi 등)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생시 정전 및 결상 등 비정상 상태에 대한 보호가 가능. 높은 토크를 요구하는 설비(크레인, 파쇄기, 굴착기 등)뿐만아니라 DC모터, 권선형모터로 기동하는 다양한 설비에 완벽하게 적용 가능 하며 전력비 절감을 통해 고정비용의 감소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 / 1 페이지
RSS
알림 0